스파크 등급 연비 기능 성능 한눈 정리
- 자동차포럼
- 2019. 10. 9. 10:00
더 뉴 스파크는 한국에서는 경차로, 유럽에서는 A 세그먼트로 분류되는 소형 해치백이며 차량 제작을 한국 제너럴 모터스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높은 인기의 차입니다. 또한 파워트레인 및 시스템이 감마 플랫폼을 기반으로 이루어져 쉐보레 오닉스, 아베오, 소닉과 유사한 베이스를 공유하는 모델입니다.
더 뉴 스파크는 포그 라이트를 최신 트렌드에 맞추어 제작하여 훌륭한 기능성의 장점을 발휘하며 자동차 보닛 위에 짙은 모양의 캐릭터 라인을 삽입하여 속도감있는 차량 전면부 스타일을 묘사합니다. 또, 공기 흡입 벤트를 안개등 사이에 역사다리꼴 모양으로 삽입하여 기능과 외관을 모두 공략합니다.
또한 리어 범퍼를두꺼운 폭으로 만들어내어 실용적인 자동차 분위기를 이끌어내고하며 도어 표면에 뚜렷한 직선의 스타일라인을 삽입하여 아름다운 분위기를 연출해내고합니다. 또, 휠 디자인을 소형 5스포크 형태로 유도하여 무난한 감성을 차량 외관에 부여하고합니다.
더 뉴 스파크는 클러스터 하우징의 높이가운전자의 눈높이에 맞게 설정되어있기 때문에충분한 시야를 운전자가 제공받게하고 1열 운전석 앞으로 제너럴 모터스 로고가 돋보이는 스티어링 휠을 장착하여 깔끔한 운전 감각을 운전자에 선물합니다. 운전자의 손이 닿는 곳에 인체 공학을 고려한 변속 기어를 삽입하여 편안하고 신속한 차량 변속이 가능하게합니다.
여기에 1열 전방에 위치한 심리적인 안정감을 제공하는 A필러 가니쉬는 높은 수준의 안전성을 1열에 제공하며 차량 문 안쪽의 핸들에 깔끔한 재질의 도어 인사이드 핸들이 있어 세련된 실내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또, 운전석 앞쪽으로 의외로 여유로운 크기의 전방 레그룸을 마련하여 쾌적하게 운전자가 집중할 수 있게합니다.
더 뉴 스파크는 우수한 차량 보안성을 가능하게 하는 이모빌라이저 시스템을 장착하고있으며 깔끔한 조향감을 실현하는 파워 스티어링을 포함하고있습니다. 또한 더욱 정숙한 주행을 연출하는 사일런트 타이밍 체인을 가지고있습니다.
더 뉴 스파크는 75hp의 최대 출력, 자연흡기의 과급방식, 15km/L의 연비의 데이터를 가집니다.
쉐보레 스파크의 판매 가격은 최대 n달러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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